1. 사용자 메일박스 생성
1. 웹 페이지에서 복합기 주소 입력하여 복합기 관리페이지로
접속합니다. (복합기 왼쪽 상단의 스티커 정보 참고)
< > 복합기 IP 주소 확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[제어판] – [프린터 및 팩스] - 해당 프린터 우클릭 – [속성] – [포트]
– [포트 구성] – [프린터 이름 또는 IP 주소] 확인
1. 사용자 메일박스 생성
2. [스캔] → [메일박스] → [등록] 순으로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.
3. 하단의 예시를 참고하여 필요 정보에 대해 입력 후 적용 버튼을 클릭해
주시기 바랍니다.
※ 비밀번호 미 설정 시 다른 사용자가 문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가급적이면 비밀번호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.
2. 스캔(메일박스저장) 사용법
1. 복합기에서 [스캔(메일박스저장)] 을 선택합니다.
2. 사용자의 메일박스를 지정합니다.
▷ 메일박스 1번 사용 시 1번을 선택 후 복합기 [시작] 버튼으로
문서 스캔을 진행합니다.
3. 스캔(메일박스저장) 문서 확인
1. [스캔] → [메일박스] → [문서리스트] 순으로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.
2. 다음의 과정을 진행합니다.
① 저장할 문서 체크
② 스캔문서의 파일 형식 선택
③ 문서 추출 선택
3. 스캔(메일박스저장) 문서 확인
3. 링크를 클릭하여 스캔문서를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.